728x90



태국에서 가장 저평가된 관광지 5



1. 치앙 라이

태국 북부, 산악 트레킹 및 기타 야외 활동과 탐험에 인기있는 치앙마이에 인접한 이 작은 도시는 완벽한 베이스입니다. 

도시의 절과 박물관은 관광 가치가 있으며, 숙박 시설은 저렴하며 도시는 편안한 작은 도시 느낌을 가지고 있습니다.





2. 크라비

대부분의 관광객들은 사무이 또는 푸켓의 섬에서 열대 휴가를 보내고 있지만 크라비 본토에는 아름다운 해변과 다양한 숙박 시설이 있으며 자체 공항과 방콕에서 편리한 항공편이 있습니다. 크라비 포함 팡가 베이의 아름다운 작은 섬을 당신은 볼 수 있으며 여러모로 많이 편리한 장소입니다.






3. 방콕

믿기 ​​어려울 지 모르지만 많은 관광객들이 남쪽의 해변이나 북쪽의 산으로가는 도중에 수도인 방콕을 건너 뜁니다. 

1,000 만 명이 넘는 인구가 살고있는 태국의 수도. 수많은 사원, 최고의 박물관등 볼거리 먹을거리가 많이 있습니다. 

방콕의 가장 발전된 지역, 활기찬 대도시는 다른 큰 국제 도시처럼 느껴지지만 모퉁이를 돌거나 오래된 동네를 걸어 돌아 

다니며 태국의 진면목을 느낄 수 도 있습니다. 




  




4. 수코타이

수코타이 (Sukhothai)의 국립 유적지는 800 년전 이 도시가 수도 였을 때의 유적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수코타이애서는 대부분의 관광객들이 자전거를 빌려 고대 사원을 탐험합니다. 

방콕과 고급 리조트 및 저렴한 배낭 게스트 하우스에서 수코타이행 항공편이 많이 있습니다.






5. 이산

태국의 농업 중심지입니다. 

크메르 유적, 메콩 강에있는 작은 마을, 풍경을 즐기며 휴식을 취할 수있는 지류, 그리고 매운 음식이 볼거리 먹거리로 유명합니다.




  


728x90

+ Recent posts